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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ditt00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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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트코인 상승은 비트코인 상승을 부른다!



                        


3월 내내 소수의 암호 자산과 토큰이 미국 달러화 기준 50~100% 사이의 이익을 기록하면서 비트코인을 꾸준히 능가해 왔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와


엔진의 협력관계로 인해, 엔진 코인을 비롯 카이버 네트워크, 뱅커와 같은 프로젝트들은 상당한 가치 증가를 보여주었다.


암호화폐 시장의 역사적 추세에 근거해, 암호 자산의 가격 급등과 새롭게 확립된 모멘텀이 단기간에 비트코인을 부채질할 가능성이 있다. 암호화


시장에서의 큰 움직임에 따라, 거래자들은 그들의 투자를 회피하고 고위험 거래에서 비트코인으로 이익을 현금화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러한 행위는 종종 이


지배적인 암호화폐 시장의 가격을 밀어 올리는 경향이 있다. 최근 몇 주 동안 라이트코인은 25%, 엔진코인은 375%, 카이버네트워크는 92% 상승했다.



엔진 프로젝트와 관련된 다른 암호화폐는 단기간에 비슷한 이득을 기록했다. 카이버 CEO Loi Lu는 지난 2월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엔진 같은 암호화폐 지갑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관문이며, 이곳은 처음부터 카이버가 지탱해온 지역이다.


이러한 엔진과의 성공적인 통합은 카이버가 어떻게 지갑과 댑(Dapp)에 분산된 토큰 스왑을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위해 포함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증거이다.


현재의 BTC 운동으로 인해 알트코인은 순조롭게 달릴 수 있었다. 이제 알트코인의 수익이 결국 비트코인으로 다시 옮겨가 BTC 가격의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기술적으로 보면 비트코인은 지난 2주 동안 4,000달러의 저항 수준을 여러 차례 시험했지만 여러 차례 실패의 쓴 경험을 했다. 따라서 비트코인이 4,000달러에서


5,000달러 범위까지 강한 상승 모멘텀을 보일 때까지, 대부분의 트레이더들은 이 자산이 다시 한번 3,000달러 중반으로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고 있다.


단기적으로는 알트코인 랠리에 힘입어 BTC가 4,000달러를 시험하고 4,200달러로 움직임을 보는 것이 관건이다. 만약 BTC가 안정기간의 연장선상에서 4,000달러


이상으로 오르지 못한다면, 그 자산은 이전의 최저치로 떨어질 수 있다. 암호화폐 시장의 일일 거래량은 300억 달러가 넘는 비교적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주 암호화폐 시장의 평가액은 80억 달러 증가했다.


http://www.bitweb.co.kr/news/view.php?idx=24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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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코인 #블록체인 #암호화폐 #에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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